태전그룹
  • 더 나은 세상을 향한 도전

    Sustainable light value

다람이데이
지난 2007년부터 매월 1회 도서를 제공하고, 전체 직원들이 책을 읽고 독후감을 발표하는 독서 장려 경영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람이데이는 책을 통해 얻는 각종 교훈을 통해 회사의 내실을 키우며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힘을 쏟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히 책을 읽고 느낀 점을 발표하는데 그치지 않고 책을 통해 얻은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있다면 포상을 주어 직원들의 사고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캔미팅
월 1회 캔미팅을 통해 3사 직원 간 교류를 넓히고 있습니다. 각 부서 당 1인이 교육에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회사 내부가 아닌 이부에서 미팅 시간을 가지며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시간, 교육 등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 강화에 힘을 쏟고 있으며, 서로가 피드백을 주고 받으며 자유롭게 의견을 펼칠 수 있는 참여형 교육 제도 입니다.
해외연수
해외연수 서바이벌 프로그램은 3사가 자발적으로 팀을 구성하여 6개월 동안 활동을 하고 이를 토대로 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200여 명의 직원들과 6명의 멘토 운영제로 제품 홍보 및 판매 주력 등 활동 기간 동안 목표를 설정해 매출 달성액을 공정하게 심사하여 우승팀을 선정하는 마케팅 프로그램 입니다.
이와 함께 팀원들간의 정보 공유 및 활동에 대한 독려 등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사내 동호회 활동
즐거운 직장생활을 위한 일환으로 다양하고 이색적인 사내 동호회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태전그룹 동호회는 단순히 멤버들끼리 취미를 공유하는 것이 아니라 봉사활동과 연계를 하고 있습니다.
다람이 재키스피닝 동호회는 양로원 및 보육원을 직접 찾아 봉사공연과 성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6월에 열린 동호인 재키스피닝 선수권대회에 참가해 종합우승의 쾌거를 이뤘습니다. 현재 활동중인 동호회는 다람이 재키스피닝, 다람이 산악회, 다람이 볼링회, 축구부 등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